교육과정


간호학원입학
국가고시 응시자격증 취득

병원 코디네이터 교육과정

주제(목차) 소주제 주요내용
병원 서비스 품질 관리 병원 서비스 이해

병원환경 변화 원인이해와 패러다임에 맞는 서비스마인드와 철학을 갖는다

병원 실무 관리 고객 만족 응대

고객응대의 전, 중, 후 업무를 익히고 그에 맞는 응대역할을 잘 감당한다

병원의 소통관리 병원의 커뮤니케이션

의사와 직원, 직원과 직원, 직원과 고객사이의 의사소통의 중요성을 인지한다

고객 컴플레인 관리 불만고객 이해

불만고객의 중요성인식과 불만의 원인과 발생을 분석한다

병원코디네이터로서 이미지관리 신뢰 가는 이미지

병원코디네이터가 갖추어야 할 이미지를 안다

병원 서비스 품질 관리 병원 서비스 이해

병원환경 변화 원인이해와 패러다임에 맞는 서비스마인드와 철학을 갖는다

고객만족 경영관리 고객의 소리(VOC)경영

고객의 소리를 통하여 병원의 단점을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익힌다

병원 임상특강 성형외과,치과,한방진료

성형진료 고객상담을 위한 진료과목에 대한 이해